공지 |
[정보공개] 2022년 후원금품 수입 및 사용내역 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3-24 |
47 |
공지 |
[정보공개] 2023년 1차 추가경정 세입세출 예산 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3-22 |
46 |
공지 |
[정보공개] 2022년 세입세출 결산 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3-22 |
35 |
공지 |
[공지] 2022년 기부금 영수증 발급안내
|
신길복지관 |
2023-01-16 |
207 |
공지 |
[희망온돌] 「2022 희망온돌 취약계층 위기가구지원사업」 신청 서식
|
김도희 |
2022-11-03 |
495 |
공지 |
[기관방문신청] 신길종합사회복지관 "웰컴신길" 기관방문 신청 안내
|
관리자 |
2022-03-04 |
2995 |
공지 |
[공간대여신청] 복지관 공간 사용 관련 신청 절차 안내 및 양식 공유
|
관리자 |
2021-09-23 |
4940 |
404 |
[정보공개]2023년 2월 업무추진비 내역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3-02 |
82 |
403 |
조리보조원 채용 결과 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2-16 |
139 |
402 |
[정보공개]2023년 1월 업무추진비 내역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2-08 |
107 |
401 |
[공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조정 Q&A
|
신길복지관 |
2023-01-31 |
220 |
400 |
[공지] 2023년도 설연휴 휴관 안내
|
박솜이 |
2023-01-17 |
150 |
399 |
2023년 동계 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 합격자 안내
|
신길복지관 |
2023-01-12 |
184 |
398 |
2023년 동계 사회복지현장실습 서류심사 결과 안내
|
신길복지관 |
2023-01-12 |
157 |
397 |
[정보공개]2022년 12월 업무추진비 내역공고
|
신길복지관 |
2023-01-10 |
1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