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수거어르신 방한용품 지급 카카오같이가치 후원모금 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8,468회 작성일 21-01-28 16:45

본문

언택트시대... 같이하지는 못하지만 가치 있는 손길을 모으다.

 

  코로나19로 한산한 골목에는 여전히 생계유지를 위해 리어카와 자전거를 이끌고 나가시는 폐지수거 어르신들이 많습니다. 몸보다 무겁고 커다란 짐들이 삶의 무게보다는 가볍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런 어르신들의 모든 리어카를 함께 밀어드릴 수는 없어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따뜻한 온도를 선물해드리고 싶었습니다.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복지관에서는 온라인으로 뜻을 같이하는 많은 이웃들이 생겼습니다. 그 관심과 응원이 외투와 장갑, 모자, 신발이 되어 어르신들에게 전달해드렸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한 선물을 받으신 어르신들은 기뻐하면서도 이번에는 내가 많이 받았으니 다음에는 나보다 더 어려운 사람들 도와주세요.”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비록 선물을 받아보시며 기뻐하시는 표정은 저희 눈에만 담았지만 저희의 뜻을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따뜻한 온도가 전해지길 소망합니다. 폐지수거어르신들이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나실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민을 발굴하고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후원사업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약속드리며 주민과 함께 동행하는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의 앞날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