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이용 헬스장 이용시간 준수해주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young25589
댓글 1건 조회 10,140회 작성일 19-11-26 22:23

본문

답변도 없이 제 글을 왜 삭제하셨나요??
기분나빠서 홧김에 올린글 아니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11월 헬스장 이용중입니다.
11.25 밤에도 헬스장 이용했는데요
운동 마무리하고 매트에서 스트레칭중이었습니다. 마감 5분전에 집에가야지 생각하고 핸드폰 보면서 시간 체크하고 있었구요9시 44-45분경에 헬스장 관리자가 뭐라뭐라 하시더군요. 이어폰낀 상태여서 빼고 다시 여쭤봤더니 '45분까지라고요' 하시더군요.
마감시간이 10시까지인건 평소에도 인지하고 있었습니다. 안내 팸플릿이랑 홈페이지에도 그렇게 공지가 되어있고요.
그래서 10시까지 아닌가요? 라고 반문하니, 신경질적으로 '네 45분까지에요.' 하셨습니다. 너무 기분상해서 스트레칭 30초 남은 상황에서 그대로 외투입고 바로 나왔습니다. 헬스장 입구에 운영시간이 21시 50분이라고 적혀있던데요? 얼굴붉히기 싫어서 두말않고 나왔습니다.
말이라도 '45분까지니 정리해주시라'고 말씀하셨으면 저도 기분 안상하고 정리하고 나왔을겁니다.
너하나때문에 퇴근못하고 있는데 융통성없이 운영시간 꼭지켜 운동하고 있느냐 뉘앙스 팍팍 풍기면서, 눈도 안마주치고 본인 데스크에 앉아서 핸드폰 만지시면서 어찌나 신경질적으로 말씀하시던지ㅎㅎ
제가 매일 10시 꽉꽉 채워서 운동했다면 모를까, 일주일에 한두번 이용하면서 어제만 사정상 늦게 운동가서 운영시간 임박해서까지 운동하게 된건데 본인이 빨리 퇴근못해서 그렇게 짜증이 나셨나요?
9시 30분부터 헬스장바닥 쓸고닦고 하시던데 그것도 얼른 정리하고 가라는 시그널이었는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헬스장 관리자분한테 관리시간 엄수해달라고 하시든 이용시간 공지를 제대로 하시든 해주세요

댓글목록

profile_image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신길종합사회복지관입니다.
먼저, 부주의로 인해 스팸성 게시물을 관리하는 과정에서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글이 함께 삭제된 점 죄송합니다.

헬스장 이용 시간은 명시된 21시50분이 맞습니다.
직원의 응대에 문제가 있었던 점 사과드립니다. 담당부서와 담당자에게 해당 내용을 전달하였으며 이용하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교육을 진행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은 온라인 상담 게시판을 통해 회원분들의 편의를 도모하고 복지관이 발전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