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은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고자 가입신청서를 제출하오며, 아래 사항에 대하여 충분한 설명을 듣고 이를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 복지관의 시설물을 아끼고 본인의 귀중품은 분실되지 않도록 관리‧보관합니다. 또한, 건강상의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강사 및 담당자에게 이를 고지해야 합니다.
※ 등록인원의 부족‧초과로 인해 프로그램 운영이 어려울 경우, 변경 또는 폐강될 수 있습니다.
※ 생활체육 프로그램 이용 시 본인의 회원카드를 반드시 지참하도록 하며, 분실 또는 훼손 시 재발급을 받도록 합니다.
※ 여성, 장애인, 저소득층, 노인, 국가유공자에 대하여 수강료 할인되며, 각 대상별 제출서류 및 지원 내용은 상이하여 상담 후 감면 적용됩니다.
회원 이용 지침
회원접수 안내 |
○ 기존회원 : 매월 20일 ~ 25일
○ 신규회원 : 매월 26일 ~ 말일
* 프로그램에 자리가 있는 경우 중도 등록 가능(단, 월 수강료 납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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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안내 (매월 20일까지) |
개강 이전 : 수강료의 100% 환불 (매월 개강일 : 1일 기준)
개강 이후 : 취소일까지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 후 환불 * 월 30일 기준 일할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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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기안내 |
개강 이전 : 수강료의 100% 이월 (매월 개강일 : 1일 기준)
개강 이후 : 연기일까지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 후 이월 * 월 30일 기준 일할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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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경안내 (매월 7일까지) |
정산기준 : 변경을 희망하는 프로그램 사용료와의 차액을 정산 * 변경을 희망하는 프로그램에 결원이 있는 경우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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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본 기관의 환불‧연기‧변경에 대한 내용을 충분히 확인하고 이에 동의합니다.